호주 워홀/탬워스

[2014.JUL.11-14] 시드니 나들이 (3/3)

Junggoo 2015. 9. 7. 13:16

시드니 나들이





하버브릿지에서 내려와서 계속 오페라하우스를 찍기 시작했다..











오페라하우스 아랫쪽은 공사중에 있어서 약간 돌아가야했다..



오페라하우스 안쪽의 모습 카페같은 모습이였다..



그렇게 이리저리 돌아다니다.. 숙소 근처에서 저녁을 먹었다..



그리고 센트럴 스테이션 앞에서 본 무지개..



시드니의 밤거리.. 이렇게 그날 하루는 저물었다..



이곳은 내가 묵었던 숙소..





드디어 트램을 봤다..





센트럴 스페이션 앞에서는 법회가 열리고 있었다..


유명한 것 같은 세원숭이 펍...



마지막으로 오페라하우스를 보기위해 가는 도중에 본.. 엘리자베스 여왕의 동상..









하버브릿지..











페리선착장에는 사람들로 아주 붐비고 있다..





호주는 퍼스때도 그랬지만.. 동상이 정말 많다..





여기도 동상 저기도 동상..









뭔지는 모르겠는데.. 뭔가 있어보인다..

이렇게 나의 첫 시드니 여행기는 끝이 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