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탬워스

[2014.JUL.11-14] 시드니 나들이 (2/3)

Junggoo 2015. 9. 7. 12:46

시드니 나들이






그렇게 계속 오페라하우스를 찾으러 가다보니.. 시푸드 마켓근처로 오게 되었다..



뛰어노는 아이들이 귀엽다..



저기가 시푸드마켓인것 같다.. 가보지는 못했는데.. 맛이는 해산물요리를 맛볼수 있다고 들었다.





전함이 정박해 있다.



시드니에서 유명한 타워가 보인다.



신기한 전시물도 있고..



이리저리 계속 걷다가 드디어 보인 하버브릿지.. 

처음에 나는 '아.. 다리크네..' 정도로만 생각했는데.. 동생말로는 이것도 랜드마크중에 하나란다..

그레서 막찍었다..ㅋㅋㅋ



하버브릿지에서 할수 있는 체험중에 하나인.. 하버브릿지 올라가기...ㅋㅋ

난 이런데 돈을 쓰고 싶진 않지만.. 호주에서 즐기고 싶고 다리에 올라가서 오페라하우스와 시드니를 보고 싶은사람들에게는 괜찮은 것 같다..





하버브릿지를 지나 오페라하우스로 가는 길에 보게 된 시장.. 주말에만 여는 듯했다..

여기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다..





난 핫도그를 먹었다..



점심을 먹고 언덕을 올라가니.. 드디어 보인 시드니의  명물.. 오페라하우스가 보인다.





오페라하우스 주변으로 페리와 요트등이 많이 떠다니고 있다..



여긴 호텔인 것 같았다.. 옥상에 수영장이라니.. 부럽다..



하버브릿지를 건너보기로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