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워홀/탬워스

[2014.JUL.11-14] 시드니 나들이 (1/3)

Junggoo 2015. 9. 7. 12:27

시드니 나들이






같이 사는 형과 함께 이번 주말동안 시드니에 가기로 했다.

가서 필리핀에서 봤던 친구들도 보고 탬워스에 올 때 보지 못했던 시드니의 풍경과 오페라하우스를 보기로 했다.



숙소는 시드니한인 백패커로 꽤 유명한 파라다이스에서 묵었다.. 시설은 그럭저럭 나쁘기도 하고 그렇지만.. 싸다는게 마음에 든다..ㅋㅋ

그리고는 시티로 가기위해 길을 나섰다..





밤이라서 트램을 보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트램이 다니는 길을 보는 건 처음이다.





어딘지는 모르겠는데 이곳에서 얘들을 만나서 술을 먹고 다른 곳으로 옮겼다.



그렇게 다른 곳을 찾다보니.. 코리아타운 거리가 나왔다..



여기저기 한글간판을 보니.. 약간 신기하다..ㅋㅋ

그리고 이때가 약 2시쯤이였는데..문을 여는 가게가 없다.. 한국에서는 있겠지만.. 역시 외국은 그렇지가 않나보다..







그렇게 술집을 찾다가 없어서 그냥 헤어지기로 했다..



다음날 동생과 함께 오페라하우스를 찾아가보기로했다..



이곳은 차이나 타운인 것 같았다.. 중국음식점이 많이 모여있다..





호주는 지금 겨울이라 야외스케이트장이 열렸다..

근데.. 겨울이라고는 하지만.. 그냥 기분좋은 가을 날씨이다..



어쩌다가 눈이 내린다고는 들었지만.. 눈이 내리지 않으니까.. 이렇게 눈을 장식해놓았다..

계속해서 우리는 오페라하우스를 찾으러 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