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2014.FEB.28] 필리핀 떠나기 전날

Junggoo 2015. 6. 25. 12:03

필리핀 떠나기 전날





이제 내일이면 필리핀을 떠나 호주로 워킹홀리데이 생활을 시작한다.

이곳 따가이따이에서 3개월 동안 있는 동안 좋은 사람들도 만났고 생애 첫 해외여행이여서 두려워었는데 그런 생각을 날려줄 만큼 

좋은 경험들을 했었다. 그러니 떠나기가 너무 아쉬웠다. 마지막으로 근처 마실을 나가서 돌아 다니고 왔다.




우리 학원의 마스코트..ㅋㅋ





학원근처의 스프랜디도.. 버스나 지프니타고 학원으로 돌아 올 때, 스플랜디도 가는냐고 물어보면 된다..ㅋㅋ 혹은 이 동네 이름인 우프리 라고 물어봐도 된다.



올리바레즈의 세븐일레븐에서 아이스크림도 사먹고..



텅빈 지프니 내부..



여기가 올레바레즈에 있는 한인마트가 있는데인데.. 한인미용실 옆에 있다.



노란 빛으로 물든 노을이 운치있다.







필리핀에서 마지막으로 내 룸메 마크와 같이 저녁으로 불랄로를 먹었다.







디저트로는 아이스크림을..



이렇게 나의 필리핀에서의 마지막 전날을 끝이 나고 이제 내일 떠나는 일만 남았다.